대형 타일용(600*600이상) 고성능 타일 접착제  

폴리픽스1000, 폴리픽스2000 출시

 

 


 

폴리픽스 1000, 2000은 유무기질 복합재료의 특성을 조합시킨 고품질의 고내구성 분말형 타일접착제로서, 타일의 대형화 및 타일시공부위의 확대에 따라 우수한 접착력 및 유연성을 

부여함과 동시에, 편리한 작업성과 우수한 내구성을 갖도록 설계되어 있으며, 현장에서 물난 혼합하여 타일시공이 가능한 고접착용 타일시멘트로써, 휘발성 유기화합물을 방출하지 않는 

친환경 타일접착제이다.

 

KS L ISO13007 S1, S2 기준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변형성에 견디는 저항성을 가지는 고성능 타일접착제로 비산먼지 최소화를 위한 분진저감형 친환경 제품이다.

 

 

1. 접착강도의 극대화

* 유∙무기복합 특수소재를 조합시킨 고품질의 타일접착용 레미탈로써, 결합재 자체강도의 극대화 및 특성 개선제의 최적배합으로 접착강도를 극대화 하였습니다.

 

2. 변형 저항성

* 하지면의 수축 ∙ 팽창에 대한 변형성, 타일에 대한 변형성에 대한 저항성을갖습니다. 

  KS L ISO 13007의 횡단변형 기준인 S1(폴리픽스 1000), S2(폴리픽스 2000)를 만족합니다.

 

3. 수축최소화로 인한 탈락방지

* 입도 선별된 골재 및 특성개선제의 최적 배합을 통한 건조수축을 최소화하여,

  수축으로 인한 타일 탈락현상이 억제되도록 하였습니다.

 

4. 우수한 내구성

* 결합재 조직의 치밀도를 향상시켜 장기적 내구성을 갖도록 설계하였으며,내수성이 우수하여 간헐적으로 물이 접촉하는 부위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.

 

5. 환경친화성

* 자극적 냄새가 없는 환경 친화적 제품입니다.(휘발성 유기화합물 미방출)

 

6. 분진저감성

* 국내 최초 생산의 분진저감 제품입니다.(70~80% 분진 저감효과)